728x90
반응형
100년 역사의 글로벌 브랜드와 손잡고 한국 시장 공략
무신사의 자회사 무신사트레이딩이 글로벌 애슬레틱 브랜드 챔피온의 한국 독점 유통권을 확보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무신사트레이딩은 글로벌 라인과 한국 전용 익스클루시브 라인을 선보이며,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가치를 온전히 전달할 계획이다.
챔피온은 후드 스웨트 셔츠를 최초로 선보이며 100년간 애슬레저 시장을 선도해온 글로벌 브랜드다. 무신사트레이딩은 브랜딩, 마케팅, 유통 역량을 활용해 챔피온의 국내 시장 성과를 극대화할 방침이다.
.
.
.
더 자세한 뉴스기사는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생활 문화 > 패션 뷰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처리퍼블릭, 일본 뷰티 시장에서 3년 만에 매출 47억엔 돌파 (0) | 2025.01.06 |
---|---|
로우퀘스트, 겨울철 입술 보습 위한 ‘베리어 인핸싱 립밤’ 출시 (0) | 2025.01.03 |
키디키디, 2025년 상반기 '키디크루' 서포터즈 모집 (4) | 2024.12.31 |
립힙, 일본 앳코스메 도쿄 입점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 강화 (2) | 2024.12.27 |
빠투, 신세계 센텀시티점에 신규 매장 오픈 (0) | 2024.12.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