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세련된 이미지와 글로벌 팬덤으로 브랜드 시너지 기대
SPC그룹이 운영하는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그룹 에스파(aespa) 멤버 카리나를 브랜드 최초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카리나의 세련되고 우아한 이미지가 파스쿠찌의 정체성과 어울려 선정됐으며, 다음 달 티징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캠페인이 전개될 예정이다. 이번 모델 발탁으로 파스쿠찌는 2030세대와의 소통 강화는 물론, 글로벌 팬덤을 활용해 해외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728x90
반응형
'생활 문화 > 음식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국내 발포주 시장 1위 유지 (0) | 2025.01.23 |
---|---|
스타벅스, 개인 컵 이용 3371만 건 기록… 역대 최고 실적 달성 (0) | 2025.01.21 |
제주삼다수, 8년 연속 ITI 3스타 수상 (1) | 2025.01.14 |
해남군, 지역 미식의 중심 '해남맛집' 6곳 선정 (1) | 2025.01.13 |
맘스피자, 네 가지 맛과 갓성비로 선보인 신메뉴 ‘와우 미트 피자’ (0) | 2025.01.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