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환경 인식 확산과 고객 혜택 강화로 지속 성장
스타벅스 코리아가 지난해 개인 컵 이용건수 3371만 건을 기록하며 역대 최고 실적을 달성했다. 이는 2023년 대비 15% 증가한 수치로, 고객들에게 금액 할인과 에코별 적립 혜택을 제공한 '에코 보너스 스타' 제도와 ‘일회용 컵 없는 날’ 캠페인이 긍정적 영향을 미쳤다. 친환경 문화 정착을 목표로 한 지속적인 ESG 활동도 성과를 높이는 데 기여했다.
728x90
반응형
'생활 문화 > 음식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세계백화점, 해창주조 5000만원대 초고가 소주 출시 (0) | 2025.01.24 |
---|---|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국내 발포주 시장 1위 유지 (0) | 2025.01.23 |
파스쿠찌, 에스파 카리나를 첫 광고 모델로 발탁 (1) | 2025.01.15 |
제주삼다수, 8년 연속 ITI 3스타 수상 (1) | 2025.01.14 |
해남군, 지역 미식의 중심 '해남맛집' 6곳 선정 (1) | 2025.01.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