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현지화 전략과 입점 확대로 50만 고객 유치, 동남아 진출 교두보 마련
bhc가 태국 진출 1년 만에 11개 매장을 개점하며 누적 주문 70만 건을 달성했다. 현지화 전략으로 특화 메뉴를 개발하고 대형 쇼핑몰 입점 및 배달 플랫폼 독점 계약을 통해 빠르게 성장 중이다. bhc는 태국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동남아시아로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
.
.
.
더 자세한 뉴스 기사는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생활 문화 > 음식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BTS 진·백종원 협업 전통주 브랜드 '아이긴', RTD 음료로 GS25 출시 (0) | 2024.12.16 |
---|---|
홍성상설시장, 매주 금·토 ‘고기 굽는 날’ 행사 운영 (0) | 2024.12.13 |
샤브올데이, ‘2024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 수상 (1) | 2024.12.12 |
맘스터치, 순살치킨 매출 130% 급증 (0) | 2024.12.12 |
정식당, 미국 한식당 최초 미쉐린 3스타 획득 (2) | 2024.1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