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빅싸이순살 인기와 젊은 층 공략 마케팅 효과
맘스터치가 신제품 ‘빅싸이순살’과 광고 모델 ‘르세라핌’ 효과로 순살치킨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30% 증가했다. 치킨류 매출도 56% 상승하며 성장세를 기록했으며, 젊은 소비자층을 겨냥한 마케팅과 R&D가 주요 요인으로 평가된다. 한정판 세트와 매운맛 신메뉴도 인기를 끌며 입소문을 이어가고 있다.
.
.
.
더 자세한 뉴스 기사는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생활 문화 > 음식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BTS 진·백종원 협업 전통주 브랜드 '아이긴', RTD 음료로 GS25 출시 (0) | 2024.12.16 |
---|---|
홍성상설시장, 매주 금·토 ‘고기 굽는 날’ 행사 운영 (0) | 2024.12.13 |
bhc, 태국 치킨 시장 공략 '1년 만에 성공적 안착' (0) | 2024.12.12 |
샤브올데이, ‘2024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 수상 (1) | 2024.12.12 |
정식당, 미국 한식당 최초 미쉐린 3스타 획득 (2) | 2024.1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