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로 K-뷰티 입지 강화
아모레퍼시픽의 더마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가 세포라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미국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더마 스킨케어 제품인 아토베리어365 라인과 베스트셀러 트라이얼 키트를 포함해 총 6종의 제품이 미국 전역 400개 이상의 세포라 매장과 온라인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진출은 K-뷰티의 위상을 높이고 글로벌 시장에서 에스트라의 입지를 강화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전망이다.
728x90
반응형
'생활 문화 > 패션 뷰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YLESS, 듀프 제품으로 미국 K-뷰티 시장 공략 (0) | 2025.01.24 |
---|---|
무신사 스탠다드, 재킷 판매 2.5배 증가로 브랜드 성장세 입증 (0) | 2025.01.23 |
무신사, 설날 빅세일로 최대 80% 할인 행사 돌입 (0) | 2025.01.15 |
바비리스, 강력한 성능과 우아한 디자인의 신제품 파워 에어 2100 출시 (0) | 2025.01.13 |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 유튜버 추천으로 K뷰티 선도 (0) | 2025.01.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