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가성비와 품질 겸비한 WINK 라인으로 젊은 소비층 겨냥
K-뷰티 플랫폼 YLESS가 듀프(Dupe) 제품군 WINK를 앞세워 미국 시장 확장에 나섰다. 듀프는 명품 브랜드와 유사한 품질을 유지하면서도 가격 경쟁력을 갖춘 제품으로 최근 미국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다.
WINK는 명품 립스틱의 컬러와 발림성을 유지하면서도 가격을 고가 브랜드의 10%~18% 수준으로 책정해 가성비를 강조했다. YLESS는 메이크업 제품군을 중심으로 매월 새로운 듀프 제품 라인을 출시하며 K-뷰티 품질력을 미국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YLESS는 듀프 제품 출시를 기념해 3개 이상 구매 시 총 구매 금액의 50%를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한국과 미국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가성비와 품질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728x90
반응형
'생활 문화 > 패션 뷰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K-브랜드, 일본 오사카에서 다시 한 번 뜨겁게 달아오른다 (0) | 2025.02.06 |
---|---|
조선 후기 한복의 변천사와 치마저고리의 아름다움 (0) | 2025.01.27 |
무신사 스탠다드, 재킷 판매 2.5배 증가로 브랜드 성장세 입증 (0) | 2025.01.23 |
에스트라, 세포라와 독점 파트너십… 미국 더마 스킨케어 시장 진출 (0) | 2025.01.22 |
무신사, 설날 빅세일로 최대 80% 할인 행사 돌입 (0) | 2025.01.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