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문화/음식 맛집

다이닝브랜즈그룹, 신입사원 공개채용으로 청년 일자리 창출 나선다

공감일보 2025. 2. 11. 12:10
728x90
반응형

체계적 온보딩·멘토링 프로그램 통해 외식업계 차세대 인재 육성

(사진 출처 = 아시아경제 / 다이닝브랜즈그룹 제공)

 

다이닝브랜즈그룹이 bhc 치킨,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등 브랜드를 운영하며 매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해 청년 일자리 창출에 앞장선다. 최근 기업들이 정규 공채를 줄이고 계약직·경력직 채용을 늘리는 추세 속에서도 신입사원 채용을 정례화해 인재 양성과 고용 안정을 도모할 방침이다.

 

지난해 12월 진행된 공채에서는 마케팅, 구매, 매장 운영, 메뉴개발, 디자인, 인사, 재무, 해외사업, IT 등 9개 분야에서 1,400명 이상의 지원자가 몰렸으며 서류 전형과 2차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되었다.

 

신입사원들은 ‘영 다이너(Young Diner)’로 불리며 약 2주간 온보딩 프로그램을 통해 직무 역량을 강화하고 동료 간 협업을 경험한다. 또한 인재육성팀이 운영하는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과 브랜드 매장 실습을 통해 실무 경험을 쌓고 6개월간의 사내 멘토링 프로그램을 통해 조직 문화에 적응할 수 있도록 지원받는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은 이러한 공개채용과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외식업계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글로벌 외식문화를 선도할 차세대 인재를 양성할 계획이다.

 

더 자세한 뉴스기사는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