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십 라운지 운영과 쇼핑 라이브로 2030 여성 맞춤 제품 선보인다
온라인 소비자 접점 강화
휠라코리아(주)가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하며 온라인 소비자와의 접점을 대폭 확대한다. 이번 스토어 오픈과 함께 대표 라인인 ‘벨로’의 신제품 ‘벨로 소프트 트라이앵글 브라’를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제공하는 제품을 소개한다.
멤버십 라운지로 고객 맞춤 혜택 제공
네이버 스토어에서는 고객 맞춤형 혜택을 강화한 ‘멤버십 라운지’를 운영한다. 신규 회원에게는 10% 장바구니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멤버십 등급에 따라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오는 21일 저녁 7시에는 첫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며 리뷰 이벤트와 댓글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휠라 언더웨어 인기 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벨로 소프트 트라이앵글 브라’의 특징
신제품 ‘벨로 소프트 트라이앵글 브라’는 2030 여성 고객의 요구를 반영해 제작된 제품이다.
- 브라렛 스타일로 제작되었으나 볼륨 패드를 적용해 기존 브라렛의 단점을 보완하였다.
- 메시 원단을 사용해 통기성을 강화하였으며 노와이어 몰드가 가슴을 자연스럽게 잡아 장시간 착용에도 불편함을 줄였다.
- 하단에는 30mm 넓은 아웃밴드가 적용되어 몸을 부드럽게 감싸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하며 날개 안쪽에는 파워 네트 원단을 사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신제품은 블랙, 라이트 멜란지, 라이트 베이지, 화이트, 라이트 브라운, 핑크, 우드 등 총 7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고객들이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으며 기존 벨로 라인과 세트로 착용할 수도 있다.
다양한 온라인 구매 채널 확보
이번 신제품은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뿐만 아니라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몰과 에이블리, 지그재그, 무신사 등 다양한 온라인 쇼핑 플랫폼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이를 통해 온라인 유통 채널의 중요성이 커진 가운데 고객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전략적 행보를 보이고 있다.
휠라 언더웨어의 미래 전략
휠라 언더웨어 관계자는 “온라인 유통 채널의 중요성이 커짐에 따라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 공감일보 사이트 뉴스기사 보러가기
'생활 문화 > 패션 뷰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시픽, 29CM 하이라이트 기획전서 베스트셀러 최대 40% 할인 (0) | 2025.02.24 |
---|---|
LF몰, 봄 시즌 맞춤 ‘트렌드 프리뷰’ 행사 개최 (1) | 2025.02.17 |
LF, '아떼' 일본 진출로 글로벌 비건 뷰티 시장 공략 (0) | 2025.02.10 |
코스맥스, 베이징공상대와 피부 노화 연구 협약 체결 (0) | 2025.02.07 |
K-브랜드, 일본 오사카에서 다시 한 번 뜨겁게 달아오른다 (0) | 2025.02.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