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문화/음식 맛집

팔도, 국내 비빔라면 시장 최초 ‘팔도비빔면 제로슈거’ 출시

공감일보 2025. 3. 5. 14:00
728x90
반응형

설탕 대신 알룰로스 활용, 특유의 달콤·새콤한 맛과 쫄깃한 면발로 건강과 맛의 균형 선보여

(사진 출처 = 아시아경제)

 

신제품 출시 배경 및 특징

팔도가 국내 비빔라면 시장에서 최초로 설탕을 첨가하지 않은 ‘팔도비빔면 제로슈거’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무당류 기준(식품 100g당 당류 0.5g 미만)을 충족하면서도 특유의 달콤하고 새콤한 맛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반응형

건강을 고려한 알룰로스 활용과 면발 개선

신제품은 설탕 대신 알룰로스를 사용해 건강을 고려하면서도 기존 팔도비빔면의 감칠맛을 유지했다. 또한 밀가루 사용량을 줄이고 전분 함량을 높여 쫄깃한 면발과 탄력 있는 식감을 구현함으로써 액상스프와 잘 어우러지는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팔도의 시장 선도와 브랜드 가치 강화

1984년 출시 이후 국내 비빔면 시장을 개척해 온 팔도비빔면은 지난해 누적 판매량 19억 개를 돌파하며 여름철 대표 인기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장희상 팔도 마케팅 담당자는 “당류 섭취를 줄이고 건강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새로운 시각에서 신제품을 다양하게 출시해 “비빔면은 역시 팔도”라는 공식을 더욱 굳건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728x90

시장 변화 주도와 건강 트렌드 반영 기대

이번 ‘팔도비빔면 제로슈거’ 출시는 팔도가 기존 비빔면 시장에서 한 단계 더 진화한 제품군을 선보이며 건강을 고려한 트렌드에 발맞춘 라면 시장 변화를 주도할 것으로 기대된다.

 

🔗 공감일보 사이트 뉴스기사 보러가기

[생활 문화/패션 뷰티] - 더마팩토리, 신제품 10개 품목 비건 인증 획득…국내 스킨케어 업계 최다 인증 브랜드 자리매김

 

더마팩토리, 신제품 10개 품목 비건 인증 획득…국내 스킨케어 업계 최다 인증 브랜드 자리매김

비건 화장품 글로벌 관심 속 친환경 제품군 확대와 해외 시장 경쟁력 강화  추가 비건 인증 획득 및 품목 확대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팩토리가 비건표준인증원으로부터 신제품 10개 품목에

gonggam-news.tistory.com

 

728x90
반응형